티스토리 뷰


이러한 유용한 아이디어로 지금 바로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스트레스는 심각한 무력화 효과를 가질 수 있는 합법적인 정신 질환이다.


그것은 사람들을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완전히 쓸모없는 사람으로 느끼게 한다.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이 가득한 이 글을 읽고 마음을 편안하게 함으로써 스트레스에 맞서 싸워라.




공원에 있는 친구들과 조깅을 해보자.


몸 안의 독소를 줄이려고 노력하면 이렇게 함으로써 땀을 흘릴 수 있다.


조깅을 하거나 달리기를 하면 우울해진다.




스트레스라는 단어는 과도하게 사용되는 경향이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생각해봐, 당신이 배고프다고 자신에게 반복해서 말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이 배고프다는 것을 깨닫는다.


스트레스에도 같은 생각이 들어맞는다.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반복적으로 자신에게 말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반응할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생각을 다시 집중시켜 보십시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떤 설정과 활동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긴장을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게임에 하루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다른 모든 것을 할 충분한 시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시간은 잠을 자거나 건강한 식사를 즐길 때 더 유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제거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선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발견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바람직하지 않은 스트레스와 합병증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이러한 관계를 피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스트레스 요인을 없애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태도 둘 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향상시킬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스트레스를 더 잘 다룰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는지 알아봐.


2주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추적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로그를 검토하고 작업이 생산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반응이 그렇게 건강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일상적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많은 휴식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좌절감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과도하게 멈추어야 한다.


기억하라, 그 목표는 스트레스의 감정을 좌절의 느낌으로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긴장을 푸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풀려면 축구 썰매처럼 벽을 밀어라.


어떤 운동이든 스트레스 해소에 좋고, 햄스트링 스트레칭으로 인한 노력도 스트레스 해소에 별반 다르지 않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일이 잘못될 경우를 끊임없이 대비하는 것이다.


계획한 모든 사항에 대해 항상 백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항상 다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는 다른 결제 옵션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잠재적인 문제들이 발생하기 전에 처리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덜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삶의 거의 모든 스펙트럼에 걸친 생산성 부족의 주요 원인으로 간주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일하는 모든 것에 대한 좌절, 무관심, 그리고 완전한 관심 상실로 이어질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더 성공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